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2020. 6. 1. 03:40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사업주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처음 시작할 때, 그 또는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정해진 에티켓의 기준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고객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방법으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이메일 에티켓에 대한 가장 좋은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모든 클라이언트가 전자 메일을 수신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여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스팸 메일로 보내는 것처럼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기꺼이 등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팸을 신고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발송한 모든 내용을 교정하십시오.


전자 메일 또는 뉴스레터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모든 항목이 의도한 대로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테스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들을 당신의 이메일에 흥분시키기 위해, 뉴스레터를 통해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해 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에게 참여에 대한 가치를 주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도록 격려할 수도 있다.


당신은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늘릴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 기법에 대해 계속 알아보십시오.


온라인에서 확인만 하지 말고, 동네 도서관이나 서점에도 가십시오.


아마 동네에서 여러 가지 수업이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테니, 가능한 한 많이 참석하도록 해.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피사체 라인에 사용할 항목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전자우편을 선택한 다음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메일 목록의 절반으로 보내고, 제목 줄 하나를 사용하여 나머지 절반으로 보내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전자 메일로 새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항상 이메일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새로운 제안을 올리십시오.


하지만, 어떤 종류의 반응이 가장 좋은지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성공한 형식의 짧은 목록이 있으면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일관성을 통해 고객은 이메일을 통해 어디서 정보를 찾고 조작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이메일에 있는 최소한의 그래픽을 싱거워 보이지 않게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을 차단하기 때문에, 많은 그래픽을 포함하는 전자 메일은 이러한 유형의 전자 메일 프로그램을 가진 수신자에게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그래픽이 많이 들어있는 이메일은 종종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스팸이나 정크 메일로 보여지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정크 폴더에 매우 쉽게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메시지의 영업 상담에 응답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이유가 있을 때 당신과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무료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메일 목록에 넣기 전에 다른 사람의 허락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화를 낼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서 이메일을 지우고 등록을 취소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는 애초에 당신의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았던 사람들로부터 수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당신의 계정을 정지시킬 수 있다.




위의 기사가 조언하듯이, 사업주는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적절한 프로토콜을 실천할 것을 적극 권장한다.


고객을 함부로 대하면 거의 즉시 가입자가 줄어든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유지하십시오.